시설인 이야기

상암동 우리기술 사옥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    댓글 0건 조회 1,188회 등록일 22-01-06

본문

여기 다들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일단 팀장이란 사람이
성격이 아주 질이 안좋구요 멀쩡한 사람을 바보 찐따로
만들기노 하고 특히 기사들이 사무실에 있는 꼴을 못
봅니다 전 여기 2달 일하고 너무 안 맞는 것 같아서
그만두겠다고 하니 아주 그냥 죄인으로 만드는 것도
모자라서 멱살도 잡더군요ᆢ주변에서 경찰에 바로
신고 하라는거 팀장 인생이 불쌍해서 안했는데
여기 거짓말을 밥 먹듯이 하고 기사가 덤탱이 쓰기도
합니다 정말 신중히 생각하고 지원하세요ᆢ일하기도
그렇고 상당히 불편하고 짜증나는 현장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스파클생수 2L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