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직갈려고보일러기능사돈주고따는게무리인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    댓글 0건 조회 1,261회 등록일 17-03-07

본문

시설직 글들을 읽어보니 암울하네요 보일러자격증이없어서학원비알아보니까50만원정도들고참고로국비지원이안되네요
자비로 딸려니엄두가안나네요 보일러자격증만있으면취업이가능한시대는지났나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