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전기내선공사 해 보신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    댓글 0건 조회 691회 등록일 17-03-06

본문

전기 시설 일자리 알아 봐도 뭐 거기서 거기라.. 4교대니 3교대니 뭐 이차이구요...급여차이 10~20만원정도 나고 뭐
그 정도내요...

혹시 전기내선 공사 해 보신 분 계신가요? 지방 출장만 없으면 함 해 볼만 할 것 같은데요...
용접만 좀 할줄 알면
트레이도 설치 할 수 있겠는데요.. 아..나..참..
써줄지는 모르겠지만..

공조닥트 하는 친구를 딸아 다니고 싶어도.. 워낙 돌아 다니는 일이라..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