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조언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윤*    댓글 0건 조회 949회 등록일 17-04-09

본문

오래전에 시설10년하다가 다른계통 들어가서
퇴임이 얼마 안남 았네요목구멍이 포도청이라 그래서 다시 해볼려구 하는데
나이가 많아서 써주는 데가 있을까요
참고로( 전기 가스) 용접 좀합니다
그래서 다시 해볼까하는데 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