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다들 수면시간은 잘 지켜지시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s*****    댓글 0건 조회 3,261회 등록일 17-03-27

본문

저는 나름 수면시간을 지켜준 곳에서 일을 하다가 이직을 했는데요
전에있던곳이나 여기나 주주당비인데 여긴 당직시 자는 시간도 3시간? 정도로 짧지만(자는것도 아니고 방재실에 있으니 뭐... 다들 아시잖아요ㅎㅎ)무엇보다 아무런 누울곳이 없더라구요.
글들보니 다른곳도 이런곳 투성이던데 좀 놀랬습니다. 그래서 페이가 짜도 일근만 하는 곳을 찾아가려는데 이것도 쉽지가 않네요.
몰래 관물대에 짱박아둔 자충매트 꺼내서 잠시라도 눕는데... 뭔가 서럽네요. 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치아바타 3개입 3팩
스파클생수 2L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