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이직 고민중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1,051회 등록일 17-05-16

본문

26살 입니다. 학점은행제로 전기공사학사 취득한 상태입니다.

예전에 전기자격증 따면 밥은 안굶는다는 글을보고

직업학교에서 전기산업기사랑 소방쌍산기를 취득하고 취업을 하게되었습니다.

시설관리에대해 잘 모르고 들어오긴 했지만

급여도 적고 무엇보다 배우는게 너무없어요..

안정기교체나 그런건 전기관련업무라 그러려니 하겠는데

변기까지 뚫을줄은 몰랏죠.

이직을 고민중인데 딱히 갈만한데도 없고... 1년채워야 할지 고민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