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전기시설관리 주업무에 관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구**    댓글 0건 조회 4,775회 등록일 17-05-07

본문

안녕하세요.
27살 예비 시설인입니다.
월요일부터 계약직으로 첫출근을 하게 되었는데요.
현재 28층규모 오피스빌딩(주로보험회사 상주) 전기쪽파트 업무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분야는 신입이라 일해봤던 경험이 없어서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입니다.
주로 어떤업무를 하는지 시설인 선배님들의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