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관리서 최대연봉은 얼마일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찬**    댓글 0건 조회 1,565회 등록일 17-05-19

본문

당직때 겁나 공부해서 대기업,공기업 이직한거 말고 그냥 시설관리로만 계속하면 한 4천받나요? 물론 경력10년 전기기사,공조기사,에너지 관리기사 이러건 다포함 채용공고에도 본거 같내요 소장급으로만 모집하는거 본거 같은데 그렇게 이직해보신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치아바타 3개입 3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