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종합병원 일하며 느낀점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임**    댓글 0건 조회 1,687회 등록일 17-06-30

본문

7월31일부로 종합병원서 1년5개월간 일하며 느낀점을 적어볼까합니다
첫째 걍 잡부로 미화원이 청소 못하는곳도 해야되요
둘째 급여체제 답이 안나와요 채용이 안되면 급여를 올려서 결국 3년
일한분보다 많이 책정되서 채용되네요
셋째 청소는 나이가 막내면 다 청소해야하는 말도 안대는 이유로 많이
싸웠어요ㅋㅋ
넷째 다른부서가 시키면 해야하고 그로 인해 민원처리 못하면 간호사가
지랄을 해요ㅋㅋ
더있는데 요까지 할게요 1년5개월동안 배운거 없이 퇴사하네요 시간낭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치아바타 3개입 3팩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