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명동 ㅍㄹㅌㄴ 생각나네.ㅋ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홍**    댓글 0건 조회 1,098회 등록일 17-07-26

본문

아주 소장ㅅㄲ랑 팀장 ㅅㄲ가 맨날싸움.ㅋㅋ 둘다 인성이 완전 개쓰레기급임.
식당요즘도 돌아가면서 밥하냐? 시팔 거기서 배운 음식기술로 식당차리겠다 ㅅㅍ
아주 허구헌날 직원 나가서 구인하는구나.

지들도 상머슴인면서 머슴취급하는 똘아이 소장과 팀장 그외 관리자 무리.ㅋㅋㅋ 멀관리하는지는 모르겠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