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에서 근무하다가 공무원 되신 분 있나요?
페이지 정보
본문
제목 그대로 일반 용역업체 시설관리에서 근무하시다가
공무원 되신 분 계신가요? 시설관리직 공무원은 주로 어디서
근무를 하나요? 일반 용역시설처럼 당직근무가 많나요?
솔직히 공무원이 되고싶은데.... 정확히 루트를 잘 모르겠네요.
공무원 되신 분 계신가요? 시설관리직 공무원은 주로 어디서
근무를 하나요? 일반 용역시설처럼 당직근무가 많나요?
솔직히 공무원이 되고싶은데.... 정확히 루트를 잘 모르겠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 이전글
- ◆ 공지 ◆ 2006년 시작된 시설잡, 2026 리뉴얼 안내
- 26.02.02
-
- 다음글
- 답변 입니다..
- 24.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