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전기산업기사 취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    댓글 0건 조회 1,884회 등록일 17-08-09

본문

제가 시설일을 하다가 나도 관리직을 한번 해보자 하고 산업기사 1년 6개월 공부해서 운좋게 요번에 전기 산업기사 취득했습니다. 그런데 막상 전기선임자리를 알아보는데 자리가 없네요.;;;;다 용량이 커서 제용량에는 안맞네요;;
선배님들 원래 산업기사 따면 바로 선임이나 전기과장 이런자리로 못가나요? 진로좀 알려주세요
시설자격은 가스,공조냉동,에너지,전기기능사 이렇게 있습니다. 나이는 40대 초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