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전기기능장을 쉬울때 빨리 취득해야 할것 같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k***    댓글 0건 조회 1,794회 등록일 17-07-30

본문

NCS 자격체계에서는 기술사와 기능장이 레벨8로 같나봅니다

그래서 시험도 점점더 어려워 진다고 하네요

조금이라도 쉬울때 취득해 놓으면 향후 NCS체계로 정착될때 이득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래 뉴스 참조

http://m.electimes.com/article.php?aid=14992976521461110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치아바타 3개입 3팩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