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3년간 직원 200명 퇴사?‥공포의 아파트 관리소장 (2022.01.07/뉴스투데이/MBC)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    댓글 0건 조회 1,943회 등록일 22-01-10

본문

한 아파트의 관리소장의 '갑질' 때문에 지난 3년 동안 직원 200여 명이 퇴사했다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이 관리소장은 욕설과 폭언은 기본이고, 직원들에게 아파트 수도요금을 내게 하기도 했습니다.

https://imnews.imbc.com/replay/2022/n...
#퇴사, #갑질, #아파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