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연봉만 보면 괜찮은거같은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    댓글 3건 조회 11,152회 등록일 26-05-22

본문

조건 좀 애매한곳 꽤 있음

댓글목록

김****님의 댓글

김**** 작성일

시설은 다 비슷한데 사람이 복불복임 ㅋㅋㅋ

홍***님의 댓글

홍*** 작성일

잘 고르면 괜찮은데도 있어요

유**님의 댓글

유** 작성일

그래도 격일이나 주당비는 몸망가짐..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